프랑스 여행정보

프랑스(7)     스위스(10)     이태리(14)     그리스(2)     터키(8)     체코(4)     스페인(0)     영국(0)    

Best one
[파리]공짜로 보는 파리풍경
[파리]공짜로 보는 파리풍경
Best one
[프랑스] 달팽이 전식 in Paris
[프랑스] 달팽이 전식 in Paris
Best one
[파리] 리도쇼
[파리] 리도쇼
Best one
[프랑스] 노트르담 대성당
프랑스 파리의 시테 섬의 동쪽 반쪽에 있는 고딕 양식의 대성당. 이 대성당은 지금도 로마 가톨릭 교회의 교회 건물로서 파리 대주교좌 성당으로 사용되고 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흔히 프랑스 고딕 건축의 정수로 이야기된다. 공사는 1163년 주교 M.쉴리의
지휘 아래 내진(內陣) 건축이 시작되었고, 성왕 루이 치하인 13세기 중엽에 일단 완성되었으나 그 후에도 부대공사는 계속되어 18세기 초엽 측면 제실(祭室)의 증설로 오늘날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Best one
[프랑스] 에펠탑
프랑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에펠탑이 아닐까요? 에펠탑은 1700년대에 프랑스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1889년 3월 31일 준공되었고, 889년 5월 6일 개관 되었다. 에펠탑이라는 이름은 이것을 세운 프랑스의 교량기술자 A.G.에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높이는 984피트(약 300m)로 그 이전에 건설된 어떤 건물에 비해서도 약 두 배에 이르는 높이였다.
Best one
오르세 미술관
미술관이 된 기차역, 바로 오르세 미술관이랍니다. 1804년 최고재판소로 지어진 건물로 오르세궁이라고 불리다가 불타 버리고, 1900년에 오르세역으로 다시 지어진 오래되었지만 현대다시 현대적으로 지어진 건물이다. 1939년에 문을 닫게 된 이후에 1979년에 현재의 미술관 형태로 실내 건축과 박물관 내부가 변경하여 1986년 12월 ‘오르세미술관’으로 개관되었다. 그래서 지금은 파리의 명소로 정착이 되었다.
Best one
루브르박물관
루브르 박물관은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궁전을 미술관 건물로 사용하고 있으며, 소장된 미술품의 규모는 세계 최대이다.
이전    1    다음